• 즐겨찾기 추가
  • 2023.12.02
청암대학교, 간호학과 동문회 후배들에 장학금 전달

청암대학교 간호학과는 1954년 개교 이래 교원양성기관 선정, 한국간호교육평가원 인증(5년)대학에 이어 보건복지부의 간호대학 실습교육지원사업 대학에 선정

아침신문 mornnews@hanmail.net
2023년 10월 25일(수) 17:42
[청암대학교/교육]문근미 기자 = 청암대학교(총장직무대행 김성홍) 간호학과 동문회의 뜨거운 후배사랑이 주목받고 있다. 지난 10월 23일 총장실에서 간호학과 4학년 총 5명 학생을 대상으로 동문회의 장학금 전달식이 진행되었다. 

 이번 행사는 간호학과에 재학 중인 성적이 우수하고 품행이 방정한 학생들에게 동문회에서 주는 장학금이어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 할 수 있다. 동문회 회장단은 장학금을 통한 학과 선후배 사랑의 전통이 계속해서 이어지길 바란다는 동문회의 뜻을 전했다. 수여생들은 더욱 열심히 공부하여 모교를 빛내고, 졸업 후에도 이 전통이 잘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다짐을 하였다.  한편 청암대학교 간호학과는 1954년 개교 이래 교원양성기관 선정, 한국간호교육평가원 인증(5년)대학에 이어 보건복지부의 간호대학 실습교육지원사업 대학에 선정되었다. 그동안 간호사 국가고시 전국수석을 두 차례 배출하였고 2021년도 보건교사 임용시험에 10명의 합격자를 배출하는 등 그 위용을 더하고 있다. 후배사랑 장학의 뜨거운 열정을 실천하는 청암대학교 간호학과의 아름다운 실천과 발전을 기대한다. 








아침신문 mornnews@hanmail.net
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